인천립카페 Secrets

낡은 건물들이 오래 방치되어 흡사 폐허 같았다가 최근 맛집, 카페 등 소위 말하는 '핫플'이 들어서며 활력을 되찾고 있는 소제동 관사촌, 그 중심에 바로 이곳이 있다. 마당에 무려 대나무 숲이 있는 티룸. 어떻게 이런 공간이 있을 수 있는지, 들어서자마자 감탄할 수밖에 없었다. 몇 그루 심어져 있는 수준이 아니라 작은 대나무 숲이라고 부를 수 있을 정도로 무성하게 자라 있어 나름 장관을 이룬다.

묵직한 초콜릿 맛이 만족스러운 초코머드, 상큼한 초코블루치즈, 촉촉한 그린티브라운 등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로 쇼케이스를 가득 채운 행복한 곳입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낙서장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이름이 말해주듯 카페라기보다는 샌드위치 가게다. 두 종류의 필라델피아 샌드위치가 메인이고 곁들일 수 있는 프라이와 음료 메뉴가 있다. 공간 사진 보고 간 거라 맛은 기대 안 했는데, 샌드위치도 생각보다 맛있어서 간단한 한 끼로 추천한다. 

매춘부(창녀 · 남창) · 가라유키상 · 공창 · 공창제 · 공창제/논란 · 기둥서방 · 기생관광 · 묻지마 관광 · 밤바다닷컴 · 성상납 · 성노동 · 성노동자 · 스폰서 · 온라인 매춘 · 원정녀 · 조건만남 · 총각 놀다가

 디저트 하나를 혼자 다 먹기에는 조금 부담되어 말차 타르트를 립카페 주문했는데 정말 찐하고 꾸덕해서 그냥 먹고 싶은 거 다 시킬 걸 이내 후회했다. 비록 나는 립카페 그냥 아아를 마셨지만 커피 얼음에 병우유를 직접 따라 마시는 큐브 라떼가 정말 귀여우니 메뉴 선택에 부산립카페 참고하시길. 

황톳길에는 울창한 나무들이 그늘을 이루고 있어 나무들이 배출하는 피톤치드와 황토에서 나오는 미생물을 품은 효소들이 몸의 순환작용을 도와주기도 해서 건강하고 상쾌한 기운을 몸속 가득 채울 수 있답니다.

특히 새로 추가된 부추 빵이 너무 개취였던지라 다음에는 부추빵만 사가지고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전국적으로 이름난 빵집인 만큼 대전으로 여행 오셨다면 경험 삼아 서라도 꼭 한번 들릴만한 곳이라 생각되네요!

연인끼리 손잡고 걸을 수 있는 데이트 코스, 나 홀로 푸른 호수를 감상하며 생각에 잠길 수 있는 사색 코스, 아이를 동반한 가족 나들이 코스 등 다양한 목적으로 여행할 수 있는 곳이고 해질녘에 방문하면 낭만적인 노을과 일몰을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하얀 공간에 인천립카페 어울리는 차분하고 우아한 빛깔의 마카롱들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마카롱을 좋아한다면 한 번쯤 들러보세요.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여러분이 알고 있는 우리동네 숨은 카페는 어디일까? 동네에 나만 알고 싶은 인생카페가 있다면 지금 바로 댓글로 제보를 부탁드린다. 맛있는 것은 함께해야 더 맛있으니까. 또 함께 가면 더 멀리 갈 수 있으니까.

업체에서 제공하는 립카페를 이용하고 인천립카페 싶다면 운영방침 즉 주의사항 및 이용방법을 정확하게 숙지하시고 이용하셔야 한다는 사실을 알려드립니다.

이웃추가 늑대털쓴양 님의 인플루언서 홈 늑대털쓴양 님의 네이버 포스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